| 애드센스 수입 높이는 방법 1편 / 광고 심사 센터 언어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수입을 높이는 방법 1편 광고관리센터의 사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입을 높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 글에서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쓰신다면 최소 10% 정도는 수익이 올라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시작하겠습니다.
| 애드센스에 어떤 광고가 뜨고 있나요?
애드센스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구글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전 세계의 광고가 뜨는데요.
우리가 글을 쓰고 타겟이 되는 나라는 대한민국이지만 다른 나라의 언어로 된 광고가 뜰 때도 있습니다.
그게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어떤 분의 경우는 전체 광고중 60%만 한국어로 되어 있고 나머지 40%는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등 다른 나라의 언어였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한국이지만 영어로된 페이스북 광고가 뜬다든지, 아니면 중국어로 된 화장품 광고, 중고차 광고 등이 뜬다는 것입니다. 그럼 다른 언어의 광고 차단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애드센스에 광고심사센터 언어 변경 방법
1.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 광고차단 들어가기
사진과 같이 애드센스에 들어가 줍니다.
그럼 왼쪽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차단관리>를 클릭하시고 그 아래에 있는 <광고 심사 센터>를 클릭해줍니다.
2. 광고 심사 센터 언어 변경
그런 다음 맨 위 화면에 있는 깔대기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언어>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언어>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아래와 같이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제는 한국어 광고 비율이 70% 대 였고요. 나머지 언어의 광고 송출 비율이 20%대 였습니다.
아마도 보통 한국에 계신분들은 외국어 광고를 클릭하지 않았을 것이므로 클릭률은 20% 대 정도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 결론
애드센스를 하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광고 송출 언어를 변경하는 것은 쉽지만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국어로만 송출이 되므로 나중에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포스팅을 한다면 해당 언어로 적절히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