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BA 중계 | 스포티비, 리그패스

안녕하세요. 지금 NBA 시즌이 한창인데요. NBA 중계를 볼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만 해도 네이버에서 NBA 중계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부터 네이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했습니다. 아래에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NBA 중계 1. 스포티비 나우에서 보기

NBA 중계를 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스포티비에서 운영하는 스포티비 나우를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는 스포티비 나우 설명이 다 끝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 www.spotvnow.co.kr/

 

| 스포티비 나우 가격은?

스포티비 나우는 유료로 결제해서 구독하는 방식입니다. 월 구독과, 1년 구독이 있는데요. 1년 구독을 하면 3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달 구독은 VAT 포함하여 16,390원이고요.

1년 구독은 34% 할인된 가격으로 130,900원 (VAT 포함)입니다. 중계해주는 종목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최고의 선택 =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는 스포츠 매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종목을 방송합니다. 

축구, 농구, 종합격투기, 배구, 야구, 기타 등이 있는데요.

1. 축구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 A,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DFB 포칼, 카라바오컵, FIFA 클럽월드컵, 잉글랜드 FA컵,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네이션스리그 등등 다 중계를 해주고요.

2. 농구
NBA 중계와, 미국 대학 농구인 NCAA (광란의 3월이 다가옵니다), KBL, KBL 2부 리그인 D리그까지 중계를 해줍니다.

3. 격투기
UFC 중계와 벨라토르, 로드 FC, 가끔 프로복싱도 중계해줍니다.

4,. 배구
배구는 남녀 브이리그와 코보컵 대회도 중계를 해줍니다.

5. 야구
야구는 현재 고교야구만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6. 기타
컬링대회, 스포핏 대회, 럭비 월드컵 등을 중계해줍니다.

스포티비 나우 | NBA 중계

스포티비에서는 NBA 중계를 일주일에 7경기를 해줍니다. 물론 한국어로 해주고요. 전문 해설위원들이 맛깔나게 해줘서 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보통 시간대와 시청률 때문에 한국어 중계는 LA 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LA 클리퍼스 등을 위주로 해줍니다. 특히나 서부리그 이 팀들을 응원하신다면 스포티비 결제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NBA 중계 일정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 NBA 중계 2. 리그패스를 이용해서 보기

NBA 중계를 보는 두 번째 방법으로는 리그패스가 있습니다. 리그패스는 NBA에서 운영을 하는 사이트인데요. 최근에는 한국 팬들이 늘어나서 약간의 한국어 지원을 해줍니다. 아래 사진 참고해주시고요. 가격도 아래에서 설명해드릴게요.

 

 

 

NBA 중계 : 리그패스의 가격과 혜택은?

먼저 리그패스의 가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1년 구독입니다. 1년 구독의 가격과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 1년 구독시 가격과 옵션-

1. 팀 패스 : 하나의 팀을 선택해서 그 팀의 모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60,400원 입니다.

2. 8-게임 초이스 : 매달 생중계 및 VOD 8경기를 선택해서 시청 가격은 50300원 입니다.

3. 리그패스 : 모든팀의 경기와 지난 20년 동안의 NBA파이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90600원입니다.

NBA팬이라면 무조건 리그패스 90600원 가즈아!!!!!!

 

아래는 월 구독에 대한 옵션과 가격 설명을 해드릴게요.

 

- 1개월 구독시 가격과 옵션-

1. 팀 패스 : 하나의 팀을 선택해서 그 팀의 모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7,100원 입니다.

2. 8-게임 초이스 : 매달 생중계 및 VOD 8경기를 선택해서 시청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3. 리그패스 : 모든 팀의 경기와 지난 20년 동안의 NBA 파이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700원입니다.

월구독은 개인적으로 포스트시즌만 봐야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포스트 시즌까지는 아직 멀었쥬?

 

NBA 중계 : 리그패스의 차별화된 3가지

 

다음은 리그패스의 차별화된 3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NBA TV를 통해 경기 분석, 선수 트레이드 등 최신 뉴스를 제공해줍니다.

2.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든 기기에서 경기를 시청 가능합니다.

3. 이게 정말 대박인데요. ㅎㅎ 방송사도 고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ESPN의 정규 방송도 가능하고요. 미국의 경우에는 땅덩이가 크기 때문에 주에서도 지역방송이 있는데요. 그 지역 방송사의 편파중계도 들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영어실력 향상은 덤이고요. 정말로 리그 패스를 통해 영어회화 실력이 늘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ㅎㅎ 아래에서는 무료 중계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결 론

오늘 NBA 중계를 볼 수 있는 곳 2가지를 말씀드렸는데요. 둘 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 달에 치킨 한 마리 값이니까요.ㅎㅎ 만약 스포티비 나우와 리그패스가 고민되신다면요. 2가지를 생각해보세요. NBA 말고도 격투기와 손흥민 중계 같은 축구 등 여러 가지 스포츠를 보고 싶다면 스포티비 나우로 가시고요. => 스포티비 링크 바로가기 (클릭)

 

그게 아니고 다른 스포츠는 필요 없이 오로지 NBA만 집중적으로 보고 싶고 덤으로 영어회화 능력도 향상하고 싶다면 리그패스를 추천드립니다. => 리그패스 링크 바로가기 (클릭)

 

그럼 감사합니다. 스포티비와 리그패스 들러보셔서 좋은 NBA 타임 가지시길 바랍니다~ 저는 일단 손흥민도 좋아해서 ㅋㅋ 스포티비 나우를 결제해서 보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