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적외선 조사기 효과와 효능 그리고 부작용 (feat 보이로 적외선 조사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방법 2020. 11. 14. 09:00
반응형

목차
적외선 조사기 효과
적외선 조사기 사용방법
적외선 조사기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보이로 적외선 조사기 솔직 후기

 

 

 

요즘 보고 있는 책이 있다.

바로 방탄커피의 창시자인 데이브 아스프리가 쓴 <슈퍼휴먼>이라는 책이다.

그 책에서는 적생광/적외선 치료법에 대해 이렇게 표현한다.

 

도서 슈퍼휴먼 바로가기

 

 

적생광/적외선 치료법은 적생광과 적외선 파장을 함께 이용하여 손상되거나 퇴하하는 혹은 죽을 위험이 있는 조직을 치료하고 회복하며 보호한다. 
적색광/적외선 치료를 받으면 미토콘드리아가 만들어내는 에너지양이 증가하고 산화질소의 농도도 높여서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혈액순활을 원할하게 해준다. 

<슈퍼 휴먼> 데이브 아스프리 중에서

이 책을 읽고 적외선 조사기 치료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생각해보니 내가 병원을 다니면서 적외선 치료를 받아본것은 두번이다. 한번은 정형외과에서 물리 치료를 할때이고 다른 한번은 안과에서 눈 찜질을 할때이다. 당시 한,두번 했기 때문에 효과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뜨끈한게 좋은 기억이었다.

 

 

보이로 적외선조사기 최저가>>

 

 

1. 적외선 조사기 효과

- 근육 긴장 및 통증 완화에 효과

- 혈액순환 개선 효과

- 신진대사 촉진

- 일반 열찜질은 단순히 몸을 데우지만 적외선 조사기의 경우는 적외선이 몸속 깊은곳까지 침투해서 따뜻하게 해준다고 함

- 관절을 유연하게 함

 

2. 적외선 조사기 사용방법

- 제품마다 다르지만 뜨겁기 때문에 40cm 이상 거리를 두어야함.

- 너무 가까우면 화상 혹은 화재 위험이 있음

- 적외선 조사기를 가까이 두면 범위는 좁지만 강도가 강하고 거리가 멀면 범위는 넓지만 강도가 약하다.

 

 

적외선 조사기 최저가 바로가기>>

 

3. 적외선 조사기 사용시 부작용 및 주의사항

- 열을 내는 제품이므로 장시간 같은 부위 혹은 가까지 조사하면 화상의 위험이 있음

- 특히 아이들, 반려동물들을 주의해야함.

- 눈에 직접 조사하면 백내장 혹은 시력손상의 위험이 있음.

- 임신부는 배에 직접 사용하지 않는게 좋음.

- 붓거나 상처가 있는 부위는 사용하지 말것

- 피부염이나 건조증상이 있는 경우 조사를 피할것.

- 당뇨환자의 경우 말초부위 (발 등)의 경우에는 감각이 저하되어 뜨거움을 못 느낄 수 있으니 화상에 유의 

 

4. 보이로 적외선 조사기 IL 35 후기

 

그래서 오픈마켓대신 당근마켓에 검색했다. 먼저 당근으로 검색하시길...

 

다행히 보이로에서 나온 적외선 조사기가 있었다.

모델명은 IL 35

오픈마켓 기준으로 8~9만원 하는 제품이다.

거의 사용하지 않다고 하며 가격은 반값이었다.

바로 집으로 데리고 왔다.

 

 

높이는 25cm 정도 되었고 램프헤드의 지름은 14cm 정도 되었다. 이 보이로 조사기의 가장 큰 장점은 너무 의료기기 같지 않다는 거였다. 보통 병원에서 있는 의료기기는 모양이 너무 조악한데 이 녀석은 너무 귀여웠다. ㅋㅋ

 

 

 

 

마치 예전에 Lg 캐릭터인 홀맨 닮았다. 암튼 작고 귀엽다.

 

하지만 능력은 짱짱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전원을 연결하면 주황색 램프가 반짝인다. 그리고 파워버튼을 눌러주면 5분, 10분, 15분 세팅이 가능하고 각각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진다.

 

 

조사기 헤드가 위로 올라가긴 하지만 제대로 하려면 뭔가에 받쳐놓고 하는게 좋다. 무게도 가벼우니 부담이 없다.

 

그리고 머리에 비해 바닥이 작다보니 자주 쓰러뜨렸다. 물론 내가 부주의 한 것도 있지만 침대에서도 잘 쓰러진다. 그래서 램프(조명)이 깨진 소리가 나서 지금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다. 램프에 대한 내용은 다음에 써보겠다.

 

아래 제품인데요. 추천합니다. 

 

적외선 조사기 최저가>>

 

5. 결론

정말 대만족이다. 최근 당근에서 산 물건중 가장 맘에 든다. 게다가 반값에 사서 더더욱 좋다.ㅋㅋ 하나 더 사려고 키워드 알림 해놓았다. 너무 의료기기 같은 느낌에 지친 분들 에게는 꼭 추천드리는 잇템이다.

 

 

또한 겨울에는 따뜻하기도하고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서 추천드린다.